공연일정

여의도 물빛무대의 프로그램과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칼트리오
4월 1일(토) 19:00
CAL(Calling & Love) TRIO는 가야금(김유선)과 플룻(김은선), 피아노(박성희)로 구성된 전문 연주단체로 국악과 서양음악의 장르를 뛰어넘어 정통 클래식뿐 아니라 국악과 재즈, 팝, 월드뮤직 등 다양한 레파토리를 선보있는 팀이다.
The 메아리
4월 7일(금) 19:00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K-culture, k-music 의 주역이 되고자 전통국악에서부터 락, 디스코, 재즈, 팝, 뉴에이지 등 여러 장르와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전에 없던 파격적이고 중독성 있는 ‘The메아리’만의 새로운 국악을 보여주고자 한다. 에너지 넘치는 팝보컬과 애절하고 아름다운 판소리보컬의 콜라보레이션이 인상적이며 설장구, 상모퍼포먼스 등의 ...
Monody
4월 8일(토) 19:00
S.L.O.W. 빠르게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천천히 이 따뜻한 봄도, 사랑도 느끼시면서 , 나쁜일은 잊으시면서. 행복하게 감상하시라는 뜻으로 연주 주제를 만들어 봤어요! Spring - 설레이는 봄 Lovely - 사랑스러운 사람과 Oblivion - 나쁜일은 망각하면서 Wonderful - 아주 멋진 일만 가득하시길!
씨클래식
4월 14일(금) 19:00
3인조 크로스오버 보컬앙상블 씨클래식은 두명의 바리톤과 한 명의 테너, 세명의 다른 색깔을 가진 남성 보컬들로 구성된 그룹 입니다. 팝의 대중적인 느낌과 오페라의 고급스러움을 잘 섞은 드라마틱 하면서도 서정적인 레퍼토리로 묵직한 남자의 향기를 선보입니다.
EWHA TRIO
4월 15일(토) 19:00
이화여대 음대 졸업생으로 이루어진 트리오 팀입니다. 피아노 삼중주 단체인 ‘이화 트리오’는 바이올리니스트 오지혜, 첼리스트 안윤재 피아니스트 노소은으로 구성되어있다. ‘이화 트리오’는 단원 모두가 같은 시기에 이화여대에서 수학한 것을 인연으로 창단되었으며, 아름다움 음악을 관객이 이해하기 쉽게 공유하자는 목적으로 연주하고 있습니다.
현악앙상블 오드리
4월 21일(금) 19:00
오드리는 ‘다섯 명의 가야금 나들이’를 줄인 말로 오드리의 음악을 들을 때면 일상에서 벗어나 나들이를 가는 것과 같이 설레고 즐거운 느낌이 들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6년 창단공연 ‘우리 모두에게 나비가 있다’를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MoMo
4월 22일(토) 19:00
퓨전국악 앙상블 MOMO는 국악곡의 재즈화, 재즈의 국악화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출발 하였습니다. 앙상블 MOMO는 가야금, 대금, 피아노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보컬, 재즈기타리스트, 콘트라베이스 등의 다양한 악기 조합을 통해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음악을 선보입니다.
소울라이프
4월 28일(금) 19:00
영혼을 울리는 가창력과 이를 감싸는 풍성한 화성으로 감성을 전하는 는 모든 장르를 아우르며 마음을 뜨겁게 터치하는 보컬, 풍부한 감성의 건반, 아름답게 노래하는 플룻, 전통악기인 가야금, 그리고 매력적인 퍼커션이 함께하는 5인조 그룹이다. 가족, 친구, 연인, 혼족 모두에게 위로와 동감을 줄 수 있는 레퍼토리로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길가온
4월 29일(토) 19:00
클래식 앙상블 ‘길가온’은 바쁜 일상 속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길 가운데의 쉼터가 되길 바랍니다.
오시는길 대관안내 공지사항 이메일보내기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 고유번호 106-83-00693
(04770) 서울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성수동 1가) · 문의전화 : (주) 02-120 (야) 3780-0777
COPYRIGHT(C) 2017 floating-stage. ALL RIGHTS RESERVED.